- 글번호
- 1139954
2024.2학기 일반대학원 부동산학과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물 제출 안내
- 작성자
- 부동산과학원 행정실
- 조회수
- 282
- 등록일
- 2024.12.02
- 수정일
- 2024.12.04
2024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물 제출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
기한에 맞춰 부동산과학원 행정실(해봉부동산학관 307호)로 제출 바랍니다.
1. 제출기간: 2024. 12. 2.(월) 09:00 ~ 2024. 12. 6.(금) 17:30 까지
2. 제출서류
구분 |
석사 |
박사(통합) |
석사학위논문 대체실적 심사자 |
제출서류 (순서별 각 1부) |
①학위청구논문심사신청서 ②심사위원위촉추천서 ③심사결과보고서 ④카피킬러유사도검사결과서 ⑤연구윤리준수확인서 ⑥심사요지 ⑦외부심사위원개인정보제공동의서(해당자) ⑧외부심사위원심사결과보고서(해당자) |
①학위청구논문심사신청서 ②심사위원위촉추천서 ③심사결과보고서 ④카피킬러유사도검사결과서 ⑤연구윤리준수확인서 ⑥심사요지 및 심사일지 ⑦외부심사위원개인정보제공동의서(해당자) ⑧외부심사위원심사결과보고서(해당자) |
①대체실적표지 ②심사위원위촉추천서 ③심사결과보고서 ④카피킬러유사도검사결과서 ⑤심사요지 ⑥게재완료된 학술논문 ⑦외부심사위원개인정보제공동의서(해당자) ⑧외부심사위원심사결과보고서(해당자) |
3. 비고
가. 서류 ①~③: 학사정보시스템 출력
나. 서류 ⑤~⑧: 첨부파일 '심사결과물제출 관련 양식' 작성 제출(이전 공지와 동일한 양식이므로, 이미 출력했다면 추가 출력 불필요)
다. 서류 ⑧: 심사결과보고서에 외부위원의 점수 및 서명(날인) 있는 경우 불필요
라. 서류 ③, ⑥: 논문 심사 당일 심사위원에게 제출했을 시, 행정실 개별 제출 불필요
(심사위원께 돌려받았다면 함께 첨부하여 제출)
마. 서류 ④: 논문 최종본에 대한 카피킬러 유사도 검사결과서로서, 지도교수 검토의견 수기 작성된 결과서 제출 필수(기본설정, 기본보기)
바. 논문제목 변경 시 기한 내 (2024. 12. 6.(금)) 학사정보시스템 내 학위청구논문신청 화면에서 직접 수정
4. 기타 기간 안내 (첨부파일 '학위논문온라인제출 매뉴얼 및 서식' 참고)
구분 |
업로드 파일 및 제출 서류 |
제출 기간 |
일반대학원 |
※ 업로드 파일 ① 학위논문 원문파일 ② 인준지 원문파일(심사위원 날인) |
2024. 12. 12.(목) 9시 ~ 2024. 12. 26.(목) 17시 |
※ 제출서류 ① 학위논문 저작권동의서(상허기념도서관 홈페이지) |
2024. 12. 12.(목) 9시 ~ 2025. 1. 3.(금) 17시 |
|
② 학위논문 조건부동의서(해당자만 오프라인 제출) |
2025. 1. 6.(월)부터 제출가능 |
**주의사항**
가. 학위논문은 반드시 최종본을 업로드해야 함(본문 교체 어려움)
나. 조건부 승인 논문 업로드 불가(심사위원의 최종 심사 및 승인이 완료된 논문을 업로드 하여야 함)
다. 제출완료 후 수정 불가함(수정 필요시 학술정보팀 담당자에게 반송 요청)
라. 반송 후 수정 제출 시 제목, 저자명 등 메타정보에 변동이 생긴 경우, 대학원 행정실에 반드시 통지하여야 함
마. 문의
1) 논문 업로드 제출 관련: 상허기념도서관 학술정보팀(3867,3875)
2) 학위수여 규정: 대학원 행정실(422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