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글번호
- 1131850
2024.2학기 대학원 연구등록금 납부일정 안내
- 분류
- 등록
- 작성자
- 대학원 행정실
- 조회수
- 4214
- 등록일
- 2024.08.14
- 수정일
- 2024.08.14
2024.2학기 대학원 연구등록금 납부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[납부대상]
- 2024.2학기 기준 대학원 수료생으로서
- 자격시험(영어시험, 종합시험) 응시,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, 도서관(전자저널 이용포함) 이용, 차량 주차등록 등 교내 시설 이용이 필요한 자
[납부횟수]
- 석사과정: 수료 이후 최대 2개학기까지만 납부, 이후 학기부터는 연구등록금 납부 완료자로 간주
- 박사과정: 수료 이후 최대 8개학기까지만 납부, 이후 학기부터는 연구등록금 납부 완료자로 간주
* 수료 후 연구등록금 미납학기 발생 시 차기학기에 누적 합산하여 청구
[납부일정]
- 1차 납부기간: 2024. 8. 19.(월) 09:00 ~ 9. 20.(금) 16:00 [*고지서 출력: 8. 14.(수) 14시 예정]
- 2차 납부기간: 2024. 9. 30.(월) 09:00 ~ 10. 11.(금) 16:00 [*고지서 출력: 9. 26.(목) 14시 예정]
- 최종 납부기간: 2024. 10. 21.(월) 09:00 ~ 10. 25.(금) 16:00 [*고지서 출력: 10. 17.(목) 14시 예정]
[납부금액]
- 석사과정: 소속 계열(학과) 기준 수업료의 3% 해당액
- 박사(통합)과정: 소속 계열(학과) 기준 수업료의 10% 해당액
[고지서 출력링크 Tuition Payment Bill Printout] → click
[납부내역 확인방법]
- 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> 대학원 > 대학원학적 > 학적관리 > 학적조회(학생용) - 에서 인적사항 아래 [등록]탭에서 납부내역 확인 가능
[납부확인서 출력방법]
- 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> 학사 > 등록 > 등록관련 출력 > 납부확인서 - 에서 해당 학기를 입력하고 상단 [출력] 버튼 클릭 - 납부확인서 팝업창으로 출력됨.
* 납부횟수 완료자께서 납부증빙서류가 필요할 경우 대학원 행정실에서 '연구등록확인서' 발급해 드리오니 별도 요청바랍니다.('연구등록확인서' 발급 문의: 02-450-3475)
[유의사항]
- 연구등록금은 카드수납이 불가합니다.
- 연구등록금은 납부완료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지정된 기간 외 연구등록금 수납은 불가하니 기한 내 반드시 납부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도서관 이용, 학위청구논문자격시험(종합시험, 외국어시험) 신청 전 납부 완료가 되어야 합니다.
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대학원 행정실(02-450-3475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